[eBook] 맹랑한 내 아가씨
이현서 지음 / 베아트리체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이랑 소개글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15금개정판인 소설말고~~~
19금 볼려고 뒤졌는데 빙고~~~~
씬 좋아요. 19금씬 좋아하심 이북19금 추천 아니라면 15금 개정판으로 타싸이트 권장~~~

남주랑 여주의 나이차가 무려13살 남주가 도둑놈이죠 ㅋㅋㅋㅋ
근데 이놈 짠해요 끝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놈이 끝까지 좀 굴렀으면 했는데 에잉~~~
여주가 완전 남주 맞춤여자라 불가능했달까요~~~~

남주가 병이 하나 있는데.이걸 여기서 얘기하면 스포랄까??
읽는 재미가 반감되어요
마무리가 좀 애매해서 이거 뭐야 그랬는데 ㅋㅋㅋ
15금 개정판있는 싸이트에 외전4화가 더 있었다는거 ㅋㅋㅋㅋㅋ
혹시나하고 들어갔다가 알게된 사실이랍니다.
그게아니라면 개정하면서 분량줄어 그쪽에만 더 늘어났거나 ㅋㅋㅋㅋ
역시 19금은 15금으로 보는거 아니라는거 ㅡㅡ;;
외전4개만 봤는데 씬두개가 날라갔더만여 젠장 ㅠㅠ
뭐 글타는 얘기고요 ㅋㅋㅋㅋㅋㅋ

개인차있구요 정형화된 로설마무리 원하심 이소설 안맞을수도 있어요
저는 읽고 화장실서 뒷처리 안하고 나온 찝찝함이 남는 소설이였어요 ㅡㅡ;;
편견에 사로잡힌 나란여자 ㅠㅠ
그럼에도 작가님 글 좋아서 별점도 좋아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