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그리워한 적 없다는 거짓말
로망띠끄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탈자 보이네요 ㅠㅠ

일단 시작은 좋았다........
그랬는데 ㅠㅠ

남주 유강현----- 사랑하는 여자의 부탁을 들어주지 않고 미국으로 갔다가 5년만에 한국에 돌아왔다.
그녀를 만나자 다시 뜨겁게 타오르지만 내여자는 나를 밀어내기만 한다.
내 사정도 좀 들어주면 안돼. 나좀 봐줘 김서희 응

여주 김서희 ---- 다시 돌아오겠다던 내 남자 그는 돌아오지 않았고 5년만에 내 앞에 나타났다.
전혀 다른이름으로 그리고 내가 서류에 싸인해야만 오빠와 회사직원들을 다 구제해주겠단다.
무섭다 저 남자가 내 보물을 가져갈까봐 ㅠㅠ

음 오해와 누군가의 방해로 5년을 헤어지게된 남여주인공이 다시 만나서 오해를 풀고 ~~
다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여기서 보물이란 뭘지 아시죠 ~~~~
문체의.글이 조금 매끄럽지 않아그렇지 볼만은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