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무타의 향연 (개정판) (삽화본)
마승리 지음 / 러브스토리 / 2016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샵화는 진짜 볼만했어요 ~~~
특히 씬이라던가 씬이던가 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방심하면 진짜 죽음이져 오탈자 어쩔꺼냐고요
이름오타에 오타에 탈자에 이중으로 쓴단어에 에혀 말하면 뭐함 ㅠㅠ

뭐 일단 기본 스토리는 로맨스인데 그 중심이 전장이네요
남주 무타는 짐승으로 황제의.명으로 마지막.전쟁을 하러 연국으로 향했다가
어느 마을에서 결혼식을 치르는 아혜를 만나 ~~
동질감 또는 연민을 느끼며 그녀를 취합니다(겁탈)
짐승무타는 아혜의 사정같은건 봐주지.않고 무차별적으로 굴지만 상냥한 놈이죠
처음으로 내것으로 만들고 싶고 내것이길 바라며 그녀에게 내것이 되라고 강요합니다.

어찌보면 아혜는 스톡홀름증후군일지도????
여튼 그중간에 사건과 전쟁의 무차별적인 요소가 끼여~~~
스토리가 진행되고 페이지수가 장난아닌데 ㅡㅡ;;
줄간격이나 이런거 따지면 솔찍히.반으로 줄거 같네요 ㅡㅡ;;
겔노트3 기준 1500페이지.정도입니다.
별점이 저지경인건 오탈자가 너무 많아서 읽는데.방해가 되어 별1개 뺌여
아니라면 올만에 티엘물로 삼천밤뭐시기랑 맞먹네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