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키스
한하연 지음 / 가하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른곳에서 본건데~~
저는 갠적으로 비서물 좋아해서 끝까지 다봤었던거 같아요~~

사장 도진은 비서가은에게 늘 딸기를 선물합니다~~
이유는 그녀가 딸기같이 생겨서???
패션감각 제로 패션테러리스트 도진???
그는 자신이 패션 테러리스트인걸 인정할수없습니다.
ㅋㅋㅋㅋㅋ
해서 비서 가은에게 늘 선물로 딸기핀, 딸기가방, 딸기가 그려진 원피스, 치마, 셔츠~~~
어디서 이런 초딩,유딩스런건만 가져오는지 .......
가은 오늘도 한숨만 납니다~~~~

두사람의 알콩달콩 로맨스~~~~
갠적으로 재미지게 봤네요 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