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계약남편
설규연 / 시크릿e북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하하하하 유쾌하게 읽었네요 ~~~
사실 예전에 이거 읽은 소설인데 대여로 ㅠㅠ
모르고 또 구매했............

첫 도입부 보는순간 어랏 읽은거 ㅠㅠ
그래도 다시 읽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선우때문에 완전 대박 웃었네요 진짜
그때도 선우때문에 미친듯이 웃었는데 역시나~~~
이소설의 하이라이트는 선우와 지유인듯~~~~

선우와 지유 주인공의 소설도 보면 잼날거 같은데~~~
작가님 생각없으신가요 ㅋㅋㅋㅋ

권유건과 윤신희의 알콩달콩 러브 스토리 ~~
감초처럼 등장하는 선우와 지유~~~
잘읽고 혹 선결혼 후연애 좋아하심 강추합니다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