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의 아내, 박효남 (외전증보판)
김진영(카스티엘) 지음 / 러브스토리 / 2016년 7월
평점 :
판매중지


지인분 추천으로 읽었는데~~~
이거 취향소설이네요 아쉬운건 중간에 오탈자보인거네요~~

어머니의 죽기전 마지막 소원 여동생같은 여자와 결혼하라고 ~~~
어린시절 만난 그녀는 고마움을 표하며 자신은 괜찮타고
자신을 설득한다.
나는 이기적이고 차가운남자라고 기대치말라고~~~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내아내가 이혼을 하자고한다~~
그런데 이마음은 뭘까???
그가 혼란으로 힘들다~~~

여기까지가 기본토대고 ~~
여주와 남주의 감정선이라거나 스토리가 눈을 때기힘들게하네요~~ 남주 매력적이네요~~~
별점한개뺀건 오탈자보여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