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탐닉의 시선
현진서 지음 / 가하 / 201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헐 이거 타싸이트에서 읽은거다 ㅋㅋㅋㅋㅋ
너무 오래전에 읽은거라 내용도 기억이 안나는데 ㅋㅋㅋㅋ
이게 19금있는줄 알았음 절대 15금으로 안읽었다 ㅠㅠ

방금 끝부분 조금 읽으니 그부분은 생각나는데 영~~~
스토리는 기억이 안나넹 ㅋㅋㅋ
마무리부분에 다섯살인 아들과 아빠의 대화가 ㅋㅋㅋㅋ
귀여웠다는거 정도만 ㅋㅋㅋㅋㅋ

그래서 적극적 추천은 어렵겠네요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