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장미는 가짜 신부
하토야 유카리 그림, 쿠이비라 하루모 글, 조이 옮김 / 앨리스노블 / 2016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저는 비슷한 컨셉의 옆집소설을 읽고 난후에 이걸봐서 그런가요 ?
실망스러웠네요.
남주말투도 불퉁하니 제가 원래 좋아하는 스탈의 소재가 아니였다면
중간에 집어 던졌을지도 ㅠㅠ

이야기 구조는 심플합니다
여주가 어린날 유괴로 창관에서 발견되어 사교계에서 입지가 낮았고
자존감이 낮아 땅굴을 있는데로 팠구요
그 남주는 그런 그녀를 겁탈에 가까운 그러나 집착과 소유욕을 드러내나
여주는 남주가 언니를 사랑한다고 생각해 ~~~~~~
이런 내용이고요

어제 용공작의 아내라는 소설을 읽고난뒤라 이것과 비교하게 되네요
저는 용공작의 아내라는 소설이 더 잼났네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