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밀야 : 장미 신부는 사랑에 취한다 - 장미의 신부는 사랑에 취한다, Corset Novel
키사라기 지음, KRN 그림, 전우 옮김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호 간만에 스토리와 이인칭글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여주리디(이북이름아님 ㅋㅋㅋ)와 남주 알폰스의 시점으로 주는 리디시점 ㅋㅋㅋㅋ
글이 써져있구요 남주를 좋아하는 광녀?????의 한 사건으로 스토리가 구성되어있어요

한마디로 개인적으로 취향이라는 말이죠 ㅋㅋㅋㅋ
음 남주가 조금 불한당 느낌이 살짝들지만 알고보믄 일편단심 ㅋㅋㅋㅋ
약간 여주의 상황상 샵질이 약간보이지만 그정도야 ㅋㅋㅋ
저는 스토리가 가미된 티엘물 이런게 좋더군요

고로 이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소재이네요 ㅋㅋㅋㅋㅋ
아~~~그림은 솔찍히 취향은 아니였어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