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도망친 신부와 집착 왕자 : 그대를 위해 종은 울린다 - 그대를 위해 종은 울린다, Corset Novel
아소 미카리 지음, 홍유리 옮김, Ciel 그림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흐흠 이건 여주의.땅굴파기 소설입니다.
말그대로 그것 말고는 스토리가 없어요
게다 남주 시점글이 하나도 없어서 답답하달까??
남주 말투도 영 거슬리는것이 ㅠㅠ
.호칭도 문제였네요 폐하와 전하의 차이점 명확하게 정리해서 쓰셨으면 좋겠어요
분명 왕국의 왕이라고 쓰는데 여주의 아버지에게 폐하라 부르고?
왕태자라쓰고 호칭도 오락가락 뭐 하긴 여기만의 문제는 아닌듯 하긴하네요 ㅡㅡ;;

옮기는 분이라도 잘좀 정리해서 써주시면 참 좋겠는데 ㅡㅡ;;
스토리 라인도 좀 문제가 있었고 마무리도 아쉽고 사실 별3개주기도 아깝네요

제가 갠적으로 좋아하는 스퇄의 글이 아니였다면 중간에 집어 던졌을지도 ㅠㅠ
그놈의 도망친 신부만 아니였어도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