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본능적 이끌림
하이지 지음 / 나인기획출판사 / 2016년 12월
평점 :
판매중지


하이지 작가님 두편보고 이것도 한번보자하고 무작정 질렀는데~~~
생각보다 재미지게 읽었네요~~~
아무래도 이작가님 팬될듯 ㅋㅋㅋㅋ

이소설은 오타가 없어서 더 집중하고 본거 같네요 ~~~
집념의 남주 차상현과 모든일에 쿨한여자 주서연~~~~
알고보면 능글능글 남주에 약간의 계략남주인 차상현의 매력에 푹빠졌었네요~~
약혼자가 있는 자신의 상관인 주서연과장에게 뜨거운 눈길을 보내던 어느날~~
주서연과장이 약혼자에게 배신당해 깨졌다~~~
차상현 주서연과장 잡아먹기 계획에 박차를 가하다~~~~

스토리는 평이하지만 둘의 사랑스토리까지 평범하지는 않을지도~~
저는 재미지게 읽었습니다.
개인차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