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악마의 거짓말
허민경 지음 / 시크릿e북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타가 좀 보이지만 이거 괜찮네요~~
특히 남주 승후가 아주 지대로 돌격허리용사네요~~
생각보다 1919가 많아서 헉스 했는데~~
간만에 찾은 19금이네요~~~
일단 스토리는 여주가 소문딱문에 힘들때 남주가 그소문에 휩쓸리지 않고 좋아해주는 내용인데~~
중간에 그 처리방식이 사이다였고~~~
아픈시간 보상받는부분에서 눈물찔금했네요~~
몇개보인 오타만 아님 별5개짤 갠적으로 취향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