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나쁜 관계 (삽화본) 나쁜 관계 (삽화본) 1
황한영(잠의여왕) 지음 / 스칼렛 / 2016년 9월
평점 :
판매중지


음 타싸이트에서 읽은 소설내용과 비슷하달까 아니 다른가??
콘셉은 닮은듯 다른데 ㅋㅋㅋㅋ
둘다 전 괜찮았네요
이것두 나름 좋았어요 뭐 삽화는 두개뿐이고 전혀 야하지 않았지만??
19금은 생각보다 야시야시했고~~~~
스토리는 평범하죠 30년지기 친구를 사랑하지만 잃을까 겁나 친구라는
이름으로 남아있길 생각하지만 마음이 따라가지 못해 마지막 기회를 잡는~~~~

조금 아쉬운건 몇군대 오탈자보이는거 못잡아 낸 출판사에 짜증이 확 올라오네요 ㅠㅠ
교정작업좀 해서 올리길 바랍니다.ㅠㅠ
종이책 아니라고 너무하시는거 아님 ㅠㅠ
돈도 비싸구만 진짜 짱나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