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종이인형 신부 (무삭제판)
러브스토리 / 2016년 2월
평점 :
판매중지


흠 일단이거하나만은 말해야할듯 ㅡㅡ;;
오탈자가 너무 많네요 읽는 흐름을 시도때도 없이 방해한다는거~~
문맥이 안맞는 문장하며 두번 반복된 단어에~~
마지막에는 선후가~~로 시작해야하는 부분에 진후가로 시작하는 부분까지 ㅡㅡ;;
출판사에서 교정작업을 한게 맞는것인지 짜증이 확 치미네요
아마추어인 나도 알아보는 오탈자를 교정자들이 못찾아내서 이따위로 책을 내는것인지 ㅡㅡ;;
화딱지가 나네요 전자책이라 무시하는것인지 아님 독자가 우수운건지 헷갈리네요 ㅡㅡ;;
게다 책값도 싼 책도 아닌데 이건좀 너무하다 싶네요 ㅡㅡ;;
그것 때문에 별점 확 깍았다는거 좀 신경써주시길 ㅡㅡ;;
이책은 내 글벗님에게 추천도 못할듯 하고 욕먹을거 같네요 쯧 ㅡㅡ;;

책평을 해야하는데 저 오탈자 땜시 짜증나서 뭐라고 해야할지 ㅠㅠ
전작하나읽었는데 작가님글 좋아서 다시 구매했는데 슬프네요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