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늑대의 연애
윤재인 지음 / 루나노블 / 2016년 8월
평점 :
판매중지


이거읽으면서 다섯살 준영이 때문에 빵터졌네요 ㅋㅋㅋㅋ
저런아들이면 열도 아니 다섯도 음 아니 셋정도는 키울수 ㅋㅋㅋㅋㅋ
현실은 하나뿌이고 딸이라지요 ㅋㅋㅋㅋ

어쨌던 각설하고 19금 야시시한거 생각했거든요 ㅋㅋㅋ
제목만 봐서는 딱 음흉늑대생각나게함 ㅋㅋㅋ
근데 실내용은 착한늑대에 착한 소설이네요
어찌보면 이런 괴리때문에 별점을 깍어 먹을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달리생각하면 그래서 순수함이 가득한 소설이라는 생각이드네요
개인의 취향이겠지만 저는 이런 수수한 소설도 좋네요 ㅋㅋㅋ
바트님 그림에 혹해서 샀는데 전 좋았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