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루비] 가짜×사랑 보이프렌드 lovely - 뉴 루비코믹스 2161 [루비] 가짜×사랑 보이프렌드 2
야마모토 아타루 지음 / 현대지능개발사(ruvill)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장남자 공과 울보 귀요미수의 2번째 이야기~
이팀들 첫편사고 후회해서 안볼려고했는데~
ㅎㅎㅎㅎ
2편은 좀더 스토리가 있네요~
다른 이야기 한편이 더 수록되어 있긴한데~
볼만했습니다.
특히 여장남자 공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ㅋㅋ
그림체는 볼만합니다~
근데 얘네들 언제 섹스한다니.....
저는 대여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