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볼레로] 언해피 아워 나이트
나나츠노 와타루 / 넥스큐브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체가 워낙 취향이라 질렀는데.....
뭐 내용은 클리쎄하네요.....
저는 오히려 뒤에 잠시나온 야쿠자와 대학생이야기가 더 궁금증이 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 야쿠자놈이 어떻게 그 대학생을 잡아먹으려나~~
뭐 그런 ~~~

여튼 공이 수를 너무 좋아하는데 다가가지도 못하고 주변만 알짱알짱~~
그치만 술만 마시면 본심이 마구마구 나오는~~
공님 ㅋㅋㅋㅋㅋ
수님도 만만잖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