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조연의 반격은 없다 (총5권/완결)
박귀리 / 와이엠북스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싸이트에서 연재중일때 읽은 소설입니다
일단 연중이였던 탓에 읽다 잠시 손놨었네요 ㅠㅠ
그리고 아직 완결편으로 읽지는 못했.....(먼산)

읽은 부분까지만 본다면 사실 이소설 로맨스 없는거나 마찮가지?
남주랄까 여튼 그남자..... 무섭.....
그리고 소설 스토리가 생각보다 무거웠다는거....
그래서 좀 안읽힌 부분도 저는 있었거든요 ㅠㅠ
하지만 기본 로설과 좀 달라서 무거운 스토리라도 재미진 부분은 분명있구요
저는 그부분 때문에 시작하고 봤어요
완결작이 아닌경우 중간에 꼭 쉬게 되는데....
이후 다른 소설보다 잊어먹을때가 많은....(먼산)

여튼 올해안으로 완결보는게 목표입니다.
이소설은 스토리가 좋은편이구요~~
추리부분이 많아서 생각할것도 많은편입니다.
거의 저는 추리물로 생각하고 봤거든요~
여튼 뭐든 선택은 본인 몫이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시월 2021-09-03 22: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이 소설은 주인공이 자신의 정체를 깨달았을 때부터가 제일 흡입력있고 재밌는 소설이에요!!

황후화 2021-09-03 22:45   좋아요 0 | URL
제가 바로 그전에 중단한모양이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