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무협지 악녀인데 내가 제일 쎄! (총7권/완결)
윌브라이트 / 연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싸이트에서 읽은 연재중일때 읽은 소설입니다
저는 중간에 한건쉬고읽어 잘모르겠는데....
중간에 하차하신분들이 좀 있더라구요.

근데 제가 이거 첨 나올때 왜 무협지형태의 로설 안나오나 누가 좀 안써주나 이럴때 나온 소설이고~~
거기다 초반흡입력 짱이였거든요~
그래서 미친듯이 소장권 구매해서 읽은 소설이였네요~
문제는 연재중일때라 어쩔수 없이 잠시쉬다 다시봤네요.

여주빙의물이고...
남주 건우의 짠내나는 러브스토리 보실수 있습니다~
강아쥐같고 순진하고 순수하고 해원에게 순종적이고 무조건적인 사랑이야기 궁금하시면 보시는걸로 ㅋㅋㅋㅋㅋ
전 이소설 정말 취향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
제목처럼 우리 여주가 최고로 쎄입니다.
사이다 능력녀 좋아하시면 고고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