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죽여줘요, 루드빌
우지혜 / 폴라리스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소설 읽은지가 좀 됩니다.
코로나 초반에 집콕할때 읽은 소설이라 사실 스토리 자체는 잘 기억이 안나요 ㅠㅠ

근데 진짜 읽기시작하니 단숨에 읽었어요.
제목은 저런데 ㅋㅋㅋㅋㅋ 내용은 어쩌면 달달할지도요 ㅋㅋㅋㅋㅋ
호불호도 약간 갈릴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는 우지혜 작가님 빠순이라~~
좋네요~~

첫 도입부에서 보여진 내용만 보면 천하에 저런 바쁜놈이 다 있나 싶었는데 ㅋㅋㅋㅋㅋ
스토리 진행되고 보니 아놔 이시키 왜케 짠해 .....
그리고 여주도 너무 짠한데....
당차고 멋져보이는지~~
두사람 너무 잘 어울려서 좋더라구요.

특히 황제님과 황태자도 너무 인간미 넘치고~~
근데 또 황제놈 아우씨 어쩌자고 ......
이거 말하면 스포니 참고......
왕국의 공주였던 여주 이름 기억안나요 ㅠㅠ
그녀는 아버지가 병환으로 죽기전 제국에 나라를 넘겼고 그녀는 황제 앞으로 가 자신이 남편을 정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만난 루드빌.....
당신이 나를 가질게 아니라면 죽여달라고 ......
이랬던거 같은데?
남주 루드빌에 대한건 말하면 전부 스포라~~
궁금하시면 지르는걸로 ㅋㅋ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연록 2020-11-25 01:1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우작가님 건 죄 삽니다.ㅋ

황후화 2020-11-25 01:23   좋아요 0 | URL
글쵸 우작가님 글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