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22cm
이혜린 지음 / 미드나잇 / 2019년 6월
평점 :
판매중지


읽은지 좀 된책인데 이제야 리뷰쓰네요~
이제라도 쓸수있어 다행인가 ㅋㅋㅋㅋㅋ

제목의 22cm는 남자와 여자의 키차이를 이릅니다.
여주 지연은 모델로서 키가 상당히 큽니다.
그녀는 어릴때 모델계에 들어와서 최고로 성장했지만 딱하나 ......
성적으로는 만족을 못한 여자......
자신의 키가 넘커서 자신보다 큰남자만을 원하지만 그게 어디 쉽나요.....
자신보다 22센티가 크려면 남자는 2미터가 넘어야하는데......
세상사 맘대로 안되는게 세상이죠....

게다 최고의 사진작가인 연석과는 껄끄러운 관계.....
그와의 첫 사진 작업은 최악이였고 그뒤 그녀는 최고의 모델이 되긴했지만......
그런 그와 딱 마주쳤네요 첫 사진 작업때만 해도 그녀는 미성년자였는데....

키큰 여자에게 자신보다 큰 남자 만나기는 하늘의 별따기보다 어렵더군요 ㅋㅋㅋ
저도 소시적에는 180이하는 남편으로 시러 했는데 ㅠㅠ
현실은 170센티 남자 만났......(먼산) 나랑키가 같아 ㅠㅠ
그래서 지연이 나는 부럽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