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아무것도 묻지 마세요
이윤미 지음 / 나인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소설도 읽은지 좀 된 소설인되요~
제목하나보고 지른 소설입니다.
근데 잘 건진 소설이였어요~~~

제목처럼 아무것도 묻지 마세요 ㅋㅋㅋㅋ
그냥 살거 없을때 사서 보는걸로 ㅋㅋㅋㅋ

고등학교 졸업직전 건우는 사람을 죽였다는 이유로 수영유망주에서 전과자가 되었고......
그 사실에 학교에서는 온갖 억측이 난무합니다.
그치만 소원은 그 말을 믿을수가 없었습니다.
건우가 그럴리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7년형을 받고 사라진 건우.....

그리고 7년이 지난 소원은 한 치킨집에서 그런 건우를 만났습니다.
잘생긴 치킨집 사장으로 sns에 유명해서 알게 되었고 건우인걸 확인하자 마자 바로 그집에 알바생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열심히 일하죠?

근데 소원은 사실... 건우에게 자신을 다 보여주지 못한 상태에서 그의 곁에 있고싶다는 마음하나로 거짓말로 그곳에 머뭅니다.
아시죠 거짓은 거짓으로 덮다보면 감당 안되는 일이 생긴다는거......
소원의 짝사랑이 이뤄질지 ㅋㅋㅋㅋㅋ
또 건우는 어떤사정이 있는지.....
소원이 그 사실을 파헤치고 사랑을 쟁취할수 있을지~~~
궁금하시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