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11336(일일삼삼육)
우지혜 / 폴라리스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역시 우지혜 작가님 이소설 여러 글벗님께 추천받았는데~~
이제야 사서 보네요~~
근데 표지보고 사실 손이 안가더라는 ㅋㅋㅋㅋㅋ

작가님 냄새가 많이 나는 이쁜 글이네요~~
하나 궁금한게 사희 친구 지윤이 주인공인 이야기 꼭 보고싶네요 ㅋㅋㅋ
읽다보니 얘들 스토리도 억수로 궁금해지는 ㅋㅋㅋㅋㅋ

특히 돈많고 잘난남주랑 캔디형 여주 아니여서 읽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막달렸네요 ㅋㅋㅋㅋㅋ
개새끼 백구놈이랑 구렁이 백사이야기 넘좋더라구요~
연상연하커플이구요 8살차이나여~
근데 너무 귀엽고 이쁜 남자에요 백구는 ㅋㅋㅋㅋㅋ

게다 머리나쁘다는 얘가 건설노동자로 열심히 살고 착하고 또 24살이나 되었는데 동정이고 ㅋㅋㅋㅋㅋ
근데 지여자에게는 너무나 착한 순둥이고~~
무슨일이 있어도 잘 지켜줄거 같은 우리 백구놈~

그에반해 우리여주는 삶에 지쳐 발버둥치다 치다 백구옆에 와서 겨우 숨좀 돌리나했더니 .....
망할 사실혼 관계의 미친 똘아이가 우리 백사희를 건드려서 힘들게하고 .......
근데 그건 좀 아쉽더라 주는 돈은 받았어야지 백사야~~
왜 안받아 10억인데 쯧쯧 그거하나 아쉽더라 ㅋㅋㅋㅋㅋ
나라면 받았을텐데~

여튼 흔치않은 설정 건설막노동 일용직 남주와 고학력 의사출신 여주의 사랑이야기~~~
내용궁금하시면 지르세요~~
후회없는 소설일거에요 19금은 쫌 약한데 스토리가 좋으니 괜찮아요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