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기미
단비야 / 문릿노블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을 좀 오해했네요 ㅠㅠ
여기서 제목은 아무래도 눈치같네요?
투털이부인님 리뷰보고 아~했네요 이것참 ㅡㅡ;;

왕궁연회에 갔다가 갑자기 왕비가 되어버린 이벨린은 그날 또 제국의 침약으로 포로로 제국으로 끌려가버립니다.
그리고 두달후 시녀가 하는 말을 듣고.....
일탈을 감행합니다.

황족만 들어갈수 있는 연못에 들어가는 거였죠
어차피 죽을거 하고 싶은거 하고 죽겠다는 마음으로.......
밤을 타 마음에 들어했던 정원에 있는 연못으로 옷을 입은채 들어갑니다.
그리고 그곳을 찾은 낮은 목소리의 남자와......
원치 않지만 원하게 된 그남자와 .......

여기서 뭔가 느껴지신다면 당신은 로설신으로 인정합니다~~
저는 누구인지 감을 못잡고 읽었네요 ㅠ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요
단 오탈자 상당합니다 감안하고 보세요 ㅡ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