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수연아, (외전 포함) (총2권/완결)
임이현 / 스칼렛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놓고 손이 안가서 안 읽고 있었는데~
빨리 읽을걸 그랬어요~

제목에 많은 의미를 함포하고 있어요~
전 남주 고결에 이입해서 읽어 그러나 눈물 바람했네요~
이 소설 수연 입장서는 사실 전 땅굴 모드라 넘 힘들었어요.
수연 입장 이해 안되는것도 아니였지만......
저는 결의 한결같은 마음에 눈물이 났네요 ㅠㅠ

그렇게 긴시간 바라고 바랐지만 자신이 왜인지 수연옆에 서기 모자라서 모자라보여서.....
말도 못하고 12년을 감췄는데.....
뚝이 터지듯이 터져버려 나좀 봐달라고 ....
나는 너 아니면 안된다고......

홀어머니에 고졸 고결하나만 남는다고.....
그래서 수연이를 탐내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결이에게~
결이 모친이 괜찮다고 사랑하니까 고백하라고 하는 부분에서 .... 찡했네요~

수연의 아픔을 대신해줄수 없어서 .....
내가 너한테 해줄게 없어서 옆에서 버팀목이 되어주겠다는 결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순정남 고결한테 반해버렸네요~~
쭉 달려 다 읽었는데 딱하나 아쉬워서 별4개에요~
외롭고 힘든 시간 견딘 수연이와 그 수연바라기 결이~~
두사람에게 소중한 사람 하나더 늘려주시지~
사랑은 받은대로 돌려줄때 더 빛나기도 하는데~

작가님 이런 좋은 작품 마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