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여왕폐하의 침실 - 다프네 004
시야 / 다프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흐흐흐 글벗님 리뷰보고 질렀는데요~~

오탈자 어쩔ㅠㅠ 오탈자만 아니였음 별4개짤이였는데.....
황당한 오타있었는데 밤에 읽는바람에 그냥지나갔네요 ㅠㅠ

이소설 어찌보면 역하렘에 가깝습니다.
여왕폐하 루디아는 정복전쟁중 한 왕국에서 보내온 선물에 기분이 좋습니다.
그중 쓸만한자가 아츠바르였는데 그걸보내면서 손발의 근육을 끊어 보냈지만 신경쓰지않고 그를 포로로 잡습니다.

그와 대화후 그를 씻기고 치료후 잠든사이 그녀는 왕국을 쓸어버리죠...,
그후 그대로 아츠바르를 범합니다......(여황제가 남잔줄 ㅋㅋㅋㅋㅋ)

여튼 화끈하고 멋진 여성입니다 루디아황제는......
씬도 화끈하고, 이렇게만 보면 아츠바르가 남주같지만 애매해요.....
재상도 기사단장도 대마법사도 후궁까지......
이들은 루디아의 선택을 받습니다.
충신이 되면 자신과 다을수 없고, 후궁이되면 신하가 될수없다는게 그녀의 지론~~~
나의 충신이될지 후궁이될지....
그들은 선택해야했고 4명중 한명은 후궁을... 3명은 충신이 되었고~~
아츠바르는 어떤 선택을 했을까요~
궁금하시면 지르시길 ㅋㅋㅋㅋ

이게 키포인트거든요 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