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앞이 좋아요? 뒤가 좋아요? (삽화본)
블랑슈 / 에이블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형적인 똥차가고 벤츠온다의 소설입니다~
근데 저는 좀 아쉽네요....
삽화하나 있어요 갑자기 삽화나와서 깜놀했네요 ㅋㅋㅋㅋ

여주 로즈는 후작가의 영애로써 남친 아벨을 사랑해서 그가 원하는건 뭐든 들어줍니다.
섹스도 그가 원하는데로 뭘사달래도 오케이 호텔비조차도 로즈가냅니다. ㅡㅡ;;
전형적인 호구인 로즈입니다.
여기서 이미 로즈의 남친 아벨놈 개눔의 자식냄새가.......

결국 이시키 양다리에 로즈를 돈주머니 취급하다 결국 들키게되고 로즈는 지독한 열병을 앓습니다.
그때 로즈의 친구들이와 위로와함께 소개팅을 주선하는데......
그 남주 데이브 후작은 전남친과 비교하여 너무나 멋진남자였습니다.
모든걸 로즈에게 맞춰주고 로즈를 우선시해주는등.....
그래서 그남자 데이브에게 빠져듭니다~
여기서 남주 데이브의 비밀이 있는데요~
궁금하시면 보는거 추천 아님 걍패스~

씬많아요 막찐하고 그렇진 않고요 적당한데.....
개인적으로 제취향은 아닌걸로~~~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01-23 22: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1-23 23:18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