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밤에 하는 일
백설홍 / 문릿노블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소설 제목보고 지른건데 잘 골랐네요 ㅋㅋㅋㅋ

여주 아리엘(리엘)과 남주 아르시온(시온)은 소꼽친구입니다.
남주는 공작가의 소공작 시온이고 남작가의 둘째딸 리엘은 공작가의 가신으로 일하는 평민에 가까운 무늬만 귀족입니다.

공작님이 아리엘의 아버지 능력(회계일)을 알아보고 스카우트해서 공작가의 가신들의 사택에서 살게 되어 인연을 맺었고~~
시온이 리엘을 친구로 받아들이며 정혼자가 됩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들려온 소식은 리엘을 멘붕에 빠트립니다.
시온이 성기사가 된다고.....
여기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ㅋㅋㅋ
리엘이 시온을 타락시키기 위해 성교육을 시킨다고 시온을 꼬시는데.......

남주가 계략남주입니다.~~
아주 지능적이죠 ㅋㅋㅋㅋ
아쉬운건 짧아서 ㅠㅠ 넘 아쉬워요 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ngelajin 2021-01-07 12: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카카오페이지에서 황후화님 댓글 자주뵜는데. 이곳 댓글보고 믿고 지릅니다. ^^

황후화 2021-01-07 13:21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 볼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