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벙어리 공주
마뇽 / 러브홀릭 / 2019년 1월
평점 :
판매중지


마뇽작가님 작품은 기본은 하죠~~
직설적인 말과 표현을 쓰고~~
여주가 굴림이 좀 있죠?(아마도 ㅋㅋㅋㅋ)

제목에서 처럼 목소리에 독이 있어 말을하지 않으려는 연화공주와 그 목소리를 들어도 죽지않는 소호 왕의 결혼까지의 이야기입니다.
딱한달동안 이루어진 소설한권입니다.
회상씬이 들어갔지만 두주인공의 이야기는 딱 한달간의 몸정쌓기입니다 ㅋㅋㅋ
특히 남주 소호의 집착과 소유욕만땅 이야기죠~~

여기 함정이 ㅡㅡ;;
음 스포려나요?
그래도 모르고 읽다 당하는것보다는 났겠죠?
두주인공 사촌입니다......
이부분 싫으시면 패스 권합니다.
저는 미리읽기에서 안나와서 모르고 사버렸고 읽다보니......
음.....(먼산)

짧아서 저는 좋았고?
이소설은 씬을 위한 소설이다? 인듯여 ㅋㅋㅋㅋ
스토리의 반이상이 씬인거 같네요......
근데 나쁘지는 않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