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오만한 사장님의 치료법 2권 (완결) 오만한 사장님의 치료법 2
채랑비 / 고즈넉이엔티 / 2019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1권 읽으면서 이거 계속봐야하나?
소제목 안봤음 끝까지 못봤을수도......(먼산)

2권에서는 사소한 실수도 보였던게......

임신5개월째에 두사람 결혼했거든요?
근데 외전에서는 임신하고 4개월이 흘렀다네요?
근데 애달수는 7개월? 뭘까?
내가 산수계산이 잘안되나? ......

본편에서 진이한30세, 함나현29세로 나왔거든요?
분명히....
근데 에필로그였나 진이한 시점글에서는 함나현이 27세로 나와서 황당했네요......

결말자체는 재벌3세 진이한과 재벌혼외자식 함나현의 더없이 해피한 결말인데?
저는 아쉽고 아쉽네요.....
게다 오탈자도 좀보였고요.
19금도 좀 약했고요.

여튼 작가님 고생하신 작품에 이런글 쓰는게 찝찝하지만......
보다가 설정실수 나오면.......
저는 정독하기 때문에 유독 이런게 잘 눈에 들어오네요 ......
수고하셨고 잘보고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