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훔쳐 낸 하룻밤
토끼공작 / 말레피카 / 2018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우와 역시 토끼공작님 ㅋㅋㅋㅋ
게다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도망가는 신부(여자) 스토리네요~~
간만에 류도하작가님 작품처럼 고구마밭좀 다녀왔네요~
두작가님이 다른건~~

류도하 작가님은 남주가 쓰레기가 많아서 씹고 뜯는맛이 있었다면~~~
토끼공작님은 남주가 힐링남이라는 거랄까요~~
여주가 삽질에 고구마 먹게만들어도 여주를 배려하고 보듬어주는 남주네요 이작품은요~~

시작 자체가 여주엘리시아가 하룻밤보낸 남자의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 마음으로 가면무도회에 갔다가~~
벤츠남 만나서 하룻밤 확실하게 보내고 잘 도망갔는데....
6년후 그남자가 찾아왔다.
이남자 자꾸만 나를 흔든다.
하지만 마음의 상처가 있는 엘리는 그의 신분에 놀라서 자꾸만 뒤로 물러서게되고........
그런 그녀를 이해할수 없는 마티아스는 어떡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소설 일본TL물과 유사점이 많아요~
해서 그쪽소설 좋아하심 고고씽~
아니라도 작가님 믿고 질러보는것도 나쁘지않아요.
이작가님 작품7개 읽었는데 호백작 뭐라는거 빼고는 다 취향에 맞았어요~~~

조금짧은게 아쉬워 별4개지 아니였음 5개짤 ㅋㅋㅋㅋ
다음에도 작가님 작품 찾아서 읽을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