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 키우는 예쁜 누나 - 올려놓고 바라보면 무럭무럭 잘 크는 트렌디한 다육 생활
톤웬 존스 지음, 한성희 옮김 / 팩토리나인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선인장 키우는 예쁜 누나 / 톤웬 존스 / 팩토리나인 (쌤앤파커스) / 2019년
이 서평은 쌤앤파커스 서평단 활동으로 제공받은 책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이 책은 다육식물을 키우는 노하우에 대해 설명하고 각 다육 식물별 특성과 키우는 방법, 서로 어울리는 다육식물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자인 톤웬 존스 (왠지 이름에서 다육 식물이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는 전 세계를 지도로 구현해내는 맵메이커 입니다. 그녀는 다육식물에서 영감을 받는 다고 합니다.
이 책은 특정 타겟을 위한 책입니다. 다육 식물을 키우고 싶어하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죠. 이런 책들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루하고 딱딱함을 저자는 중간중간 자신의 감정을 넣으면서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원서의 글 톤이 그런건지 번역상 글톤을 바꾼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편안한 글 톤입니다.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무엇인가를 가르쳐주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의 가장 좋은 점은 다육 식물을 키우고 싶은 생각이 든다는 것입니다.
이프로도 다육 식물에 전혀 관심이 없었지만 '멕시코울타리선인장' , '부다템플' 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책의 내용도 길지 않기 때문에 다육 식물에 관심을 가져보고 싶은 분들은 부담없이 읽을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