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손이냐옹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2
PIE Internationa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누구 손이냐옹: 마성의 고양이 힐링 사진집 2>

너무 귀여운 손바닥이 눈을 끌었어요. 어쩔 수 없이 냉큼 달려가 신청서를 내밀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건 참을 수 없죠. 아무리 보아도 사진집 같아서 편안하게 볼 것 같았습니다. 요즘 책을 휘 몰아치듯 읽어서 조금 지쳤거든요. 가끔 이런 걸로 힐링을 하는 것도 괜찮죠.

자 표질 봅시다. 표지는 인간으로 치면 첫인상이겠죠. 매트한 무광 표지에 귀여운 고양이가 둥근 발바닥을 올리고 있네요. 저 앙큼한 발바닥이 너무 깜찍해요. 책 크기도 한 뼘 사이즈라 자그마한 것이 가볍기도 하고요. 페이지는 그리 많지 안지만, 알차게 사진이 가득 들어 있는 것 같아요.

아, 그런데. . . 택배 아저씨가 던졌나 봐요. 뒷면 책 모서리가 꾸겨졌습니다. 슬퍼요. 정말 던지 말았으면. . .

본격적으로 볼까요? 표지를 넘기자 귀여운 고양이 발바닥 간지가 보입니다. 아주 귀여움으로 익사 시키려고 작정을 하셨나 봐요. 제목에 있는 고양이가 냥하고 하악질하고 있어요. 윽~ ❤️ 심장 폭행!


으아아아악. 이 핑크색 귀여운 발바닥 젤리를 보세요. 당장 만져보고 싶어요.



 

이 둥글고 깜찍한 발바닥 어떻게 할 건가요. 사진에 나온 고양이 발은 작고 귀여운 둥글한 모양이에요. 발톱은 작아서 보이지 않고, 발바닥에는 귀여운 젤리가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짧고 둥근 발가락들이 있는데, 이게 인형발 같아서 귀여움을 극대화하는 것 같아요. 크흡... 진짜 심쿵사 할 것 같아 책을 마구 쓰다듬어 줬네요.

특히 고양이 발바닥의 모피 털은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귀여워요! 발바닥에는 털이 짧고 부드러운데, 이게 발을 따뜻하게 해주고 충격을 완화해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데요. 또한 발바닥의 털은 고양이가 민감한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지요. 그러니까 고양이 발바닥은 귀여움은 물론이고 기능 면에서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랍니다!

예로부터 이집트 벽화에도 있듯이 고양이는 귀엽지 않았으면 진작에 멸망했을 겁니다.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네, 그저 사랑스러움의 극치에요! 냥이들은 작고 귀여운 외모, 사랑스러운 눈빛, 부드러운 모피 털, 그리고 가끔씩 고장 나는 멍청한 행동으로 우리를 매료시켜줍니다. 또한 우아하고, 건방지고, 애정과 충성심으로 가득 차 있어요. 그래서 고양이는 인간들이 사랑하는 반려동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답니다!

반려동물 고양이 나만 없겠지요......ㅠㅠ 저도 오늘만큼은 랜선 집사가 된 기분입니다. 냥냥 펀치 맞아 보고 싶어라...🐱 집사님들이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저는 오늘 하루 신나게 눈으로 힐링했네요. 역시 고양이는 사랑이다! ♡♡♡

추신:: 맨 뒷장에 스티커 아까워서 못 쓸 거 같아요. 너무 귀엽습니다. 😍





*이 글은 출판사에서 제공한 도서를 무상으로 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누구손이냐옹 #PIE_International #힐링 #사진집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