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프렌즈스토리 두근두근 직업체험 2 - 선생님 메이플 프렌즈스토리 두근두근 직업체험 2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6월
평점 :
절판


메이플 스토리 프렌즈 스토리 직업체험 2 선생님

선생님이란 직업에 대해  재미있는 만화를 통해  인물을 만나보고

직업을 미리 알아볼수 있는 책이라  아이가 더  재미있게 보면서 선생님이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어떤공부를 하는지, 다양한 정보들을  알수가 있네요.


 

 

바른생활사나이인 나인하트와 역활을 바꾼 원하트 !!  물광걸스에게 잡혀간  나인하트를  구출하러 나서는데..

복식영웅 세계챔피언과 싸워 이겨 결국 학교를 탈출하네요..


 

 

 

 

직업 ox퀴즈로 선생님의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책이네요.


나인하트를 구하러 간 원하트는 왜 다시 학교로 와야했을까요??

물광걸스와의 반전이 있는 재미난 스토리가 기다리고 잇쬬..ㅋㅋ

 

 

 


 

 

 

나인하트인지 알고 좋아하는 아이들,, 교생선생님때문에  시험을 보는 원하트는

엉뚱한 대답으로 반에서 창피를 당하지만

선생님의 조언덕에 수학을 시작해보려하는데... 수학 기초부터 ㅋㅋ

넘 재미있는 원하트!! 싸움밖에 모르지만 순진한 구석이 많죠

 

 

 

 

 

나인하트로 속인 원하트가 괴씸한 회장은 원하트에서 흑마법을 쓰려고 음모를 꾸미는데..ㅋㅋ

다음편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되는 메이플스토리 플렌즈 스토리 직업체험 2

캐릭터들이 하나하나 귀엽고 재미있어서

앞내용을 모르는데도   흥미롭게 읽을수 있었고, 선생님의 대한 내용도 알아볼수 있어 좋았네요.

 

 

 

 

 

 

선생님에 대한 정보들을 실은 권말부록들이 정말 알차고 , 제대로 들어가 있어 유치원선생님부터 중,고등 선생님까지

어떤 수업을 하는지.. 어떤 노력을 하는지 알수가 있는 부분들이 많았네요.


메이플스토리 프렌즈스토리 직업체험2 - 선생님

처음 읽는 책임에도 서울문화사에서 나온 캐릭터들이라 그런지,, 친근감 있고, 내용도 1권이 궁금해지고,

뒷 ㅇㅣ야기들도 너무 기다리게 만드는 책이네요.우리 아이 벌써 언제 나오냐고 물어보는데..ㅠㅠ

다음편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며 선생님에 대한 직업 궁금증을 풀수 있는 재미난 학습만화 잘 읽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