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자습서 세트 3-2 - 전4권 (2015년) - 국어.수학.사회.과학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5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초3인 아들 우공비 자습서로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네요.

여름방학 시작과 함께 나태해지고, 매일을 아무 계획없이 보내다보니 항상 개학때는 후회가 되더라구요.


이번 여름방학에는 우공비 자습서로 3학년 2학기 예습도 하고,공부계획을 짜서

 미리 문제도 풀어보면서 알찬 여름방학 보내려고 준비중입니다!!!


우공비 자습서는 예습을 할수 있도록  전과가 들어가 있어

미리 학습하면서 수업준비를 하고  다시 집에와서 복습을 할수 있어 너무 좋은 우공비 자습서네요.

 


우공비 자습서 보고 벌써부터  공부 계획을 세우고 싶어하는 초3 아들램!

이번 기말에 수학을 무려 4문제나 틀리고 나니 정신이 바짝 들었나봐요~~



우공비 자습서는 베스트셀러 1500만부 돌파로  엄마들에게 인정받고 있는 문제집이기에

올 여름 방학 알차게 보내서 이번 기말시험처럼 속상해하는일 없도록 하기로 약속했네요.

 

 

 

 

 

 

 

우공비 자습서 3-2는  국어, 수학, 과학,사회 4과목의 본책과  함께


우공비 자습서 특별부록인 5분쪽지시험+스스로 학습 , 홈런 계산비법책, 영어단원평가 까지 든든한 부록들과 함께 2학기 준비 확실히 할수 있는

 우공비 자습서의 구성입니다!

 

우공비 자습서 3-2 국어,수학,사회,과학 본책의 모습입니다.!!!


2학기 준비할때 필요한 예습을 제대로 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과와

배운 내용을 복습하게  도와주는 문제집이 함께 있어서

우공비 자습서를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문제집에 무슨 동물 그림이지??? 했더니 

 멸종위기의 동물들을 과목마다 실어서  아이들에게 멸종위기의 대한 관심을 가질수 있도록 해주네요.


귀여운 캐릭터에 실제 동물모습들의 모습이 실려있어서 

거부감드는 여러 문제집 문구들보다 훨씬보기 좋고 .

멸종동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좋은책신사고에 대한 이미지가 정말 좋아지는 순간이네요.

 

 

 

 

 

 

 

우공비 자습서 3-2 국어


예습에 복습에 교과서 문제풀이가 되어있는 전과라 학교 숙제까지 도와주는부분 넘 마음에 드네요.


고학년이 될수록 정말 저도 아이숙제 봐주고 싶지 않을때가 있는데...


전과랑 함께 있어 예습도 되면서 문제풀이도 단계별로 되어있어서 걱정없네요.

 

 

 

 

 

 

우공비 자습서 3-2 수학은


수학문제 답게 기본을 익히는 문제풀이를 많이 신경쓰는게 보여서 너무 맘에 드네요.


아이가 어려워하는 서술형문제가 많이 나와서  스토리텔링 문제집  따로 구입 고려해봐야겠네요.

 

 

 

 

 

 

 

 

우공비 자습서 3-2 사회 


전과라서 그런지 사회 요점 정리가 한눈에 보이고 꼼꼼한 해설 넘 좋은데요..


점점 외울게 많아지는 사회 어떻게 도움 받을지 넘 기대되네요.

 

 

 

 

 

 

 

 

 

우공비 자습서 3-2 과학


역시 개념정리가 넘 잘되있는 게  한눈에  쏙!!!!


전과가 있어서 역시 미리 미리 눈에 익혀놓으면 학교 수업과 문제풀이에도 도움 많이 될듯하네요

 

 

 

 

 

 

 

간단한 쪽지 시험과 스스로 학습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부록이라니 어떻게 공부해나갈지  기대반, 걱정반 이네요.


 

 

 

 

 

 

 

영어 단원평가를 준비하기 위한 부록과 연산을 위한  계산비법책까지

알찬 우공비 자습서의 구성 맘에 쏙!!!!!들어버렸네요.

 

 

 

 

3학년 우공비 자습서 - 전과와 문제집이 한권에 우공비 자습서

예습도 어느정도 알고 눈에 익히고 하는것과 아무것도 모르고 훑어보는 건 많이

 틀리다고 생각해요


2학기 시작전에  전과와 문제집이 함께 있는 우공비 자습서로

미리  교과에 있는 문제들을 살펴보면서  전과로 정리된 내용들로  공부하고  문제풀이로 실력다진다면...


이번 여름 방학  알차게 보내서 시험대비 철저히 할수있고, 수업내용이 쏙쏙 들어올거 같네요.


아직  여름 방학 문제집  준비 전이시라면 ,,,

예습 , 복습, 숙제까지 도와주는 우공비 자습서로  알찬 공부 계획 세워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