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hallenge: Enjoy the Power of the Word Within Fascinating New Horizons. Nearly 60 Years of Research in a Guide with Eye-Opening I (Paperback)
Frankfurt, Zvia / Zvia Frankfurt, Health Way Creations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챌린지 프리킨더 2단계  3월호


큰 아이?때 아이챌린지 정기구독 하고 오랫만에 보는

?아이챌린지 2단계 3월호를 ?막내가 만나 보게 됐네요.

?

확실히 시간이 많이 흘러서 그런지 아이챌린지 구성도 좋고, 내용도 더 알차고

마이토이도 너무 좋은게 많이 나오네요~~

?

 

 

 

구성은

 

호비랑 나랑 교재+ 마이토이 교구+ 놀이극장 DVD+ 부모가이드

별책(스티커책, 수놀이)

 

 

 

 

 

 

 

아이가 제일 먼저 뜯어달라고 해서 마이토이로 온 

 호비 멜로디 하우스를 살펴보았어요.

 

매달 마다 받는 재밌는 장난감 마이토이 정말 다양한 놀이들이 많던데..

 

이번에는 호비의 집을 구경할수 있으며 멜로디가 나오는 호비 하우스네요.

 

 

 

 

 

 

 

거실, 부엌, 욕실, 아이들방으로 나뉘어져서 호비가족인형으로 재미나게 놀수 있게 해놓았고,

 

가구나 냉장고, 변기가 열릴수 있게 해 놓아서  아이들이 더 실감나게 놀이를 하게 해주네요.

 

 

 

호비가족노래, 초인종소리, 엄마음식하는소리, 변기 물내리는 소리등이

 

집안에서 나는  소리라서 그런지 누르면서

 

" 엄마, 누가 왔어~~~" 하며 초인종을 누르고,,

 

" 하나가 응가했어~~" 하면서 변기소리를 누르네요.~

 

 

 

엄마아빠를 쇼파에 앉히기도 하고,

 

호비식구들을 식탁에 앉혀놓고 식사하는 모습도 연출, 하고

 

식구를 응가하고,침대에 누워자는 거까지

 

정말 재밌게 놀이를 할수 있어요.

 

 

 

 

 

 

 

다양한 스티커를 붙힐수도 있고, 세모,네모, 동그라미를 배우면서

같은 모양 스티커를 붙히기도 할수 있어요.

 

 

 

 

 

호비 입속에 있는 세균들을 종이로 된 칫솔로 열심히 닦아주기도 해요.

그러면서 치카를 안하면 입속에 충치벌레가 생긴다는걸을 알게되고

치카치카를 더 열심히 할수 있게 도와주더라구요.

같이 있는 DVD에도 같은 내용이 나와서 영상으로 반복이 되서 더 효과적이에요.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스티커북이 따로 있어요.

동굴이 둥글이의 이야기를 통해서 여러곳에서 찾을수 있는 동그라미를

알아볼수있더라구요.

 

 

포도의 동그라미, 아이스크림의 동그라미 세상의 동그라미를 다 보는듯

다양한 동그라미를 만나볼수 있답니다.

 

 

 

 

 

과일과 야채의 속 부분을 알아볼수 있도록 열어보는

 책 코너가 아주 맘에 들었어요.

 

과일 야채를 가르치면서 열어보면

속 부분과 씨들을 알아볼수 있어  더 좋아요.

 

 

 

 

스티커를 붙이면서 책도 읽으면서 말놀이책에서

다양한 언어 표현들을 알아볼수 있어 좋아요.

 

 

 

 

 

 

손가락에 호비가족이 탄 자동차를  끼워 여기저기  놀러 다니는 모습을  

놀이로 놀수 있도록 해놓은 부분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4살 예린양 

호비 멜로디 하우스를 이렇게 끼고 사네요..

 

두꺼워서 오래 사용할수 있어 다행이네요. 

 

 

 

같이 온 <친구>책도  아이들 연령대에 맞는 육아 상식을 제공해줘서

큰 도움이 되는 책이더라구요. 내용이 완전 필요했던 정보들이더라구요.

 

 

 

 

 

 

 

책을 보고 DVD로 다시 보면서 책의 내용들을 다시한번 복습할수 있고,

노래와 춤도 함께 하는 재밌는 DVD내용이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생활습관을 잡아주는 내용들은 아이챌린지 DVD가 최고인듯 해요. 효과도 역시 다른 DVD와 비교 불가로 너무 효과적이라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최고더라구요.

 

 

재밌는 교구가 매달 오고 연령대에 맞는 알찬 내용들, 스티커북, 유익한 DVD까지 정말 알차게 꽉 들어찬  아이챌린지네요~~

 

아이챌린지 2월호 3단계는 치카습관들이기와, 호비 멜로디 하우스로

너무 사랑받았고, 스티커도 꾸준히 할수 있어 너무 만족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