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Pop-Up 삼성 팝업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재미있고  놀라운 팝업이 팡팡 !!!~~

장난감보다 더 재미있는 팝업 창작동화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0세부터 볼수 있는

삼성 출판사  입체 팝업북 시리즈에요.

 

우리 아이는  생일 축하 놀이 푹 빠진 아이라

<생일 POP-UP>선택해서 읽어보았습니다.


 

 

 

 

생일 POP-UP 창작 동화인지라 주인공 꿀이의 생일파티 이야기가

 펼치는 팝업책으로 재미있게 소개됩니다.~


어린 아이들부터 볼수 있는 책이기에

안전을 위해 모서리도 둥글게 처리가 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첫 페이지는 꿀이가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내는걸로 시작되요.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친구들이 왕창 나와서

와~~ 하면서 반응이 시작되더라구요.~


 

책장을 넘기니 꿀이네 집이 팡~~

마술같이 뚝딱 세워지니 신기해 하고 구석 구석 집의 여러곳이 살펴보네요

 

딩동딩동 ~~ 친구들이 왔다고 읽어주니  문을 찾고요,,

꿀이네 집에 누가 있는지 창문으로 확인도 해요..^^

 

창문 안쪽에 꿀이의 모습이 보여서 아이가 더 재밌어 하더라구요.

 

 

33개월이 되어가는 아이의  작은 손으로도 쉽게 펼칠수 있어

혼자서도 잘보고 있어요.

 

생일파티다 보니 선명한 색상의 화려한 장식과 풍선들이 나와 아이의 눈을 현혹시키네요~~


오빠와 함께 동물들과 음식들도 찾아보면서 사물인지도 해볼수 있어 좋았어요.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촛불 불기~~


혼자서도 해보고 오빠와도 박수치면서 해보고 정말 신나게 생일축하노래 불렀네요. 틈만 나면 이 책 가져와서 생일축하노래 불러 달래서 좀 힘들긴 하더라구요..ㅋㅋ

 

 

 

접었다 폈다 움직이는 꿀이와 친구들의 모습도 재밌게 볼수 있고요.

 

책의 내용도 생일파티 이야기라 익숙하고, 의성어 의태어가 이야기를 더

재밌게 읽어줄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친구들의 생일 선물들도 확인하고

예쁜 생일선물을 입은 꿀이의 모습 보면서 부러워도 했네요.

우리 아이도 이런 샤랄라 옷 좋아해서인지 더~ 유심히 보더라구요^^


삼성출판사 <생일POP-UP>

꿀이의 생일 이야기를  팝업북으로 펼치면서 읽으면서

너무 재밌게 볼수 있는책이더라구요.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넘길수 있고,

선명한 색감에 생일파티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만족시켜주며,

동화에 나오는 의성어나 의태어도 아이에게

재밌게 책을 읽어줄수 있는 좋은 부분이였어요.

아이들이 누구나 좋아하는 익숙한 동물친구들이 나오며,

맛있어 보이는 음식들과 선물들이 재미를 더하고

인지학습에도 도움을 줄수있는 책이여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무엇보다 생일이라는 특별한 날의 이야기고 생일케이크를 매일매일

새롭게 끄고 생일노래를 부를수 있어 식구들과 재밌게 놀수 있어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책이라 거의 매일 꺼내보고 있어 베스트 책중 하나가 되었답니다.

너무 재밌게 잘 읽어서 다른 주제의 책들도 보여주고 싶을만큼

 재구매를 요하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