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으로 마트놀이 (자석 놀이판 1개 + 자석 47개) 자석으로 시리즈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2월
평점 :
절판


삼성 출판사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감을  새롭게 출시하였네요.

자석으로  놀수 있는  놀이감들인데요..

한글/마트/ 동물/ 자동차/ 공주/패션쇼 6가지 주제로 만들어진 자석 놀이감이에요.

 

 

우리 아이가 사용해 본것은 [자석으로 마트 놀이] 에요.


47개의 다양한 마트 놀이 자석들이 들어가 있고, 어린 유아들이 사용하기에도


두툼한 자석의 두께가 쉽게 떼었다 붙였다 할수 있게 해주네요.

 

 

접었다 폈다 할수 있는 마트놀이책이에요.~


큼지막한 크기에 마트에 모습들을 그대로 담아놔서 아이들이 마트놀이에 흠뻑 빠져들게 해주죠.


여기에 과일, 야채, 통조림, 고기, 생선 그리고 계산대까지  마트안의 모습을 보여주면


자석으로 된 물건들을 정리하며 놀수 있게 해주네요.

 

 

 

 

여러가지 다양한 물건들을 해당하는 가게에다 넣으면서

야채, 과일, 생선 분류에 대해 알아볼수 있어서 좋네요.


뗏다 붙혔다 하기 편해서 옆에 있는 오빠가 도와주겠다는데도 절대 못만지게 하는 딸램이네요.

혼사서도 척척 잘 붙히니 위치만 알려주면 되겠더라구요.

 

 

 

 

4살 아이의  손 안에 쏙 들어오는 알맞은 사이즈의 도톰한 두께의  자석 스티커가

척척 잘 붙어서  참 맘에 들더라구요.

 

 

자석이라서 세워서도 붙히면서 놀고, 바닥에 펼쳐서 붙히면서 재밌게 놀아요.

붙혔다 뗐다 언제든지 다시 사용할수 있어서 반복되는 놀이에 신나하네요.

 

마트의 물건들, 사람들을 보면서

하나 하나 짚어가면서 물건들을 인지 하는데도 도움이 되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마트놀이를 자석으로 붙혔다 뗐다 하면서

다양한  마트 용품 자석들로  자기 자리에 붙히고 이야기를 만들어서

엄마와 오빠와 재밌게 놀수 있어 좋네요.

야채, 과일, 생선, 유제품등 마트에서 자주 볼수 있는 친근한 물건들이라

아이들이 더 재밌어 하고  정리도  신나게 하더라구요.

한번 붙히고 쉽게 찢어지는  스티커가 아니고,  알맞은 크기와 두께의  자석으로

아이들이 쉽게  붙혔다 뗐다   계속 사용할수 있는 마트놀이라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고, 어린이집 다녀오면 요거 부터 찾으며 노네요..

삼성출판사 [ 자석으로 마트놀이 ] 아이들에게 사랑받을만한 놀이감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