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잡이 스티커 : 맛있는 음식 손잡이 스티커 시리즈
카시와라 아키오.이시구로 후미카 그림 / 삼성출판사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손잡이스티커 - 맛있는 음식편


3세 스티커놀이에 푹 빠져 캐릭터 스티커는 거의 섭렵한 딸이지만

 

음식에 관한 스티커는 없어서 맛있는 음식편이 기대가 큰데다

 

손잡이 스티커라는 이름답게 손잡이가 스티커에 달렸다니 우리아이에게 딱이다 싶었죠~~

 

 

스티커가 기대를 많이 했던 부분이라


바로 찾아보니 이렇게 어마무시한 크기에 손잡이가 쏙쏙 들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좋더군요.

 

 

 

요렇게 손잡이를 반으로 접어서 아이에게 떼라고 하니 무난히 쑤욱 뗐죠..


붙히는거  잘하는 3살 딸램이지만 떼는건 제가 무조건 떼줘야했었는데.. 완전 감동~~~ 

 

 

 

 

 

 

쏙쏙 떼어내는 모습 완전 대단하죠~~~


스티커가 크고 단순해서 떼다가 찢어지는 경우가 없네요.. 

 

 

 

 

 

 

 

 

 

 

 

 

아기에게 젖병을 물려주는 부분 새로웠고 아이의 수준에 딱 맞춘듯했어요.


거기다 큼지막한 그림들과 동물들 

 

사물인지에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였어요~~~

 

 

 

 

 

 

음식이 너무  실제같고  사탕도 너무 크고 예쁘게 생겨서 자꾸 입으로 먹으려고 하더군요.


물론 3살인 예린이는 절대 먹지는 않아요..흉내만내죠.ㅋㅋ

 

 

 

 


 

생일파티 음식들을 모두 붙히고 생일축하도 하네요..


생일노래 불러주니 박수도 치면서 신나해요~~~


이부분을 가장좋아해서 계속 반복해서 생일노래 불러줘야했답니다~~ 

 

 

 

 

후라이팬에 여러음식들을 놓고 엄마처럼 뒤집개를 가지고 와서

뒤집는 흉내를 내요..

스티커놀이로  소꿉놀이도 함께하네요..ㅋㅋ

 

 

 

 

 

요즘 어린이집에서도 과일속 보기 요런거 배우던데..


과일속을 보이게 붙히는게 학습연계도 되고 엄마로써는 좋아보이더라구요..

 

 

 

 

 

수박씨 붙히면서 퉤퉤 흉내내는것도 정말 귀여웠어요.


수박씨를 작은 수박에도 붙히고 수박모양이있는데는 뗐다붙혔다하더라구요..


다른스티커는 한번쓰면 끝인데 요건 여러군데에 붙히고 싶은데 또 붙일수 있어  좋아요.

 

 

 

 

 

엄마에게 아이와 스티커를 붙히면서 놀아주는 팁도 알려주니

 아이와놀이줄때 도움이 되네요

 

 

3살 예린이 오늘도 어린이집 다녀와서 바로 손잡이 스티커북을 찾네요..

어찌나 빠르게 찾아내고 붙히는지 제가 별로 손이 안가네요..


큼지막한 사이즈에 손잡이가 붙어있어 쉽게 뗄수 있으니   엄마가 별로 손이안가서 좋은

3살 예린이에게는 딱 맞는 스티커였어요

 

생생한 음식사진에 귀여운 그림들 그리고 야채들도 있어서

재미나게 붙힌후에는 인지활동에도 사용할수있어 여러방면으로 좋았구요


 

아이의 눈높이에 딱 맞춘 생일파티, 아기분유주기,같은야채끼리넣기등이

그냥 같은 모양에 스티커 붙히는거 보다 훨씬 아이가

재미있고 다양하게 놀수있게해주네요

.

무엇보다 붙히고 뗄라면 찢어지는 여느 스티커와 달리 붙혔다뗐다 할수있는 스티커라

활용도가 높다는것이 또다른 장점이죠.


스티커의 장점들을  모두 모아놓은 손잡이 스티커라

3살 예린이의 손잡이 스티커놀이 사랑은 오래 ~아주 오래 갈거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