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연필을 가진 꼬마곰의 모험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5
앤서니 브라운 글.그림, 오미숙 옮김 / 현북스 / 2011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앤서니 브라운의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의 모험.

 

 

꼬마곰이 여행을 하면서 마술연필로 재치있게 위험을 벗어나는 내용이 담긴

 

아이들이 재미있어할만한 그런책이네요.

 

세이프게임이란게 어떤건지 알수있으실거에요.

 




 

 

배고픈 늑대를 만나면 사나운 돼지를 그려서 위기를 모면하고요.

 

아주 태연하게 아무일없었다는듯이 가는 곰이 너무 웃기네요.

 

 

 

 





 

 

 

커다란 거인을 만나도 두렵지 않아요. 꼬마곰에게는 마술연필이 있으니까요.

 

이렇게 쓱쓱 넝쿨을 그려서 거인을 옭아매네요..

 

 

 





 

 

곰세마리 가족을 만나면 맛있는 음식을 잔뜩 대접하네요..

 

간단하지만.. 참 재밌는 마술연필을 가진 꼬마곰~

 

 

아이들이 자기도 마술연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자기가 갖고 싶은 장난감을 다 그려서 갖고 싶다고 하네요.

 

세이프 게임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려주는 게임으로

 

아무렇게나 그려진 그림을 자기식대로 그림을 완성하는 그런 게임이랍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게임이죠.

 

 

 




 

재밋는 세이프게임과 함께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재밌는 꼬마곰의 모험이엿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