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공룡 인터뷰 기발하고 엉뚱한 Q&A
듀갈 딕슨 지음, 페이스 부커 그림, 박상은 옮김 / 아이즐북스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공룡을 좋아하는 아들램이들...

 공룡이라면 정말 자다가도 깨는 아이들이라

공룡책도 한가득이죠~`

그런데 이책만큼 자세히 모르던 부분을 쏙쏙 집어주는 책은 없었던듯 해요

공룡을 인터뷰 한다는 자체부터 재미난 발상

어떤 내용인지 보여드릴게요. 

 

 

 

공룡이 살던 시대별로 그리고 나라별로 구별을 해놓았어요.

 6살 큰아이는 지도를 조금 볼수있다고 아주 신나하면서 봤네요.

 

 

정말 몰랐던 생소했던 공룡의 자세한 내용들이

 문답으로 이뤄져서 재밌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질문에대한 공룡의 그림들도 잘 나와있어 아이들이 이해하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6살 큰아이는 정말 집중해서 열심히 보던라고요.

 공룡의 똥얘기나.. 공룡의 손재주 공룡의 소리..이빨,.여러가지 공룡에대한
 몰랐던 부분들이 잘 나와있어 재밌어하면서 봤어요.


 

 

 

공룡에대해 어떻게 이런거 까지 ??

 
할정도로 정말 기발하고 엉뚱한 질문과 답들이 들어있어

저도 보면서 재밌게 읽었거든요.

꼬리 사용법이나,,
 

뿔에대한 불편함.. 이런걸 누가 알려주겠어요/

거의 대충 넘어가던 부분을 재미나게 설명해주었어요. 

 

 

 

공룡의 정보들이 가득하고 용어사전으로 다시한번 설명해주고

 공룡에대한 재미난 인터뷰로

공룡의 제가각의 특징과 재능..그리고 알지 못했던 작은부분들까지

잘 설명해주는 정말 재미난 공룡책이였어요.

공룡의 특징과 그림도 잘 나와있고 잘못된 상식들을 바로 잡아주고

아이들의 기발하고 엉뚱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재미나고 엉뚱한 공룡인터뷰 책 잘읽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