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스위트 카페 컬러링 스티커북
이수현 지음 / 참돌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달콤함이 한가득!

<마이 스위트 카페 컬러링 스티커>


도서 이름과 같이 컬러링도 하고 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 컬러링북이다.

색연필이나 싸인펜 등 갖가지 도구만 있으면 금세 색도 입히고 다이어리에 쏘옥 붙여 활용하기도 너무 좋다.

무엇보다 내가 좋아하는 카페 디저트들이 가득가득~

무려 300개의 컬러링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는 마이 스위트 카페 컬러링 스티커북.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 결심은 물론이고 가장 많이 하는것이 아마 새해계획을 세우는게 아닌가 싶다.

그렇다보니 연초만되면 다이어리며 갖가지 펜과 스티커를 사기에 바쁜데, 이 도서를 통해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총 20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처럼 전통다과나 케이크, 카페의 모습과 다양한 디저트들로 이루어진 스티커북이다.




같은 부류의 디저트들 혹은 샐러드끼리 따로따로 되어있으며, 다양한 활용을 위해 라벨, 인덱스, 메모 등 여러가지 형태의 컬러링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다이어리 꾸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컬러링북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만족할 것 같은 구성의 컬러링 스티커북.

형태에 따라 크기도 각각이며, 다양한 디저트들이 가득이라 색칠할 맛이 날 것 같다. ㅎㅎ

무엇보다 다이어리를 꾸밀 때 직접 그릴 엄두가 나지 않는 디저트들을 색칠만으로 보다 쉽게 완성 가능하며 사용할 수 있어좋고, 달콤한 디저트들이 여러 색상으로 채워질 때마다 먹지 않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든다.

또한 가끔씩 수제 스티커를 만들기도 하는데 그런 번거로움도 줄여주고 이래저래 많은 도움을 주는 마이 스위트 카페 컬러링 스티커북이다.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스티커로 사용하기 때문에 색을 신중히 고르고 색칠해야하고 다소 작은 사이즈의 스티커들은 색이 바깥으로 삐져나오지 않도록 조심조심 해가며 색을 입혀줘야 한다.






많은 페이지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을 골라서 이것저것 칠해봤다.

먹음직스런 케이크와 빵들이 종류별로 가득해서 한 페이지에서도 어떤 걸 골라 색을 입힐지 고민고민하게 되는데, 딸기가 얹혀진건 언제나 색칠하게 되는 것 같다. ㅎㅎ

커다란 아이스크림 가게도 색칠해보고~ 

사이즈가 작다보니 그 어느때보다 신중하게 컬러링하게 되는데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할 만한 컬러링북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