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정원을 가꾸는 52주 - 다이어리 & 컬러링북 52주 다이어리 & 컬러링북 시리즈
Marica Zotino 지음 / 비타북스 / 2015년 1월
평점 :
절판







비타북스에서 출간된 컬러링북!

[내 마음의 정원을 가꾸는 52주] 과 [나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52주] 두가지 버전이 있고 그 중에서 내가 만나본 것은 예쁜 꽃들이 가득한 전자의 정원 다이어리!!



기존의 컬러링북과 다른 점은 다이어리와 접목시켜 실용성까지 높다는 것!

게다가 다이어리를 구매해놓고 한두달 바짝 열심히 쓰다가 시들해지는 나에게 이 책은 최고!

색칠을 하고싶어서라도 계속 펼쳐보게 되고 끄적일 듯 싶다. ㅎㅎ



 


다이어리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파버카스텔 색연필!

비록 24색이라 아쉬운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당분간 구매계획이 없으므로 ㅠㅠ

만족을 하기로 ~



 


각 주마다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는 좌측 공간과 우측에는 컬러링을 할 수 있도록 밑그림을 제공한다.

꽃들이 어우려져 있어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그림들이 가득이다.

또한 다이어리로는 간단한 일정을 메모하고 사용하기에 알맞을 듯 싶다.






간단한 과정샷!

가장먼저 어느곳을 칠할지 한참을 둘러보다 색 넣고 싶은 곳 결정!

1월은 건너뛰고 바로 5월로 넘어와서 신나게 색칠을 해주고나니 어느새 다채로운 옷을 입었다.^^



동물이나 소품들, 그 외의 그림들이있는 컬러링북들도 만나봤지만 색을 칠하면서 마음이 정말 편안해지는 느낌은 처음이었던 듯 ㅎㅎ

워낙 이런 색칠놀이를 좋아하는편이라 그렇기도 하겠지만 정원이라는 주제가 더불어 한몫한 것 같다.

무엇보다 다양한 나무, 꽃들이 가득해서 지루하지 않고 한주마다 일상기록과 함께 채워지는 정원을 보면 행복해 질 것 같은 컬러링북이다.

어떤 스타일의 다이어리 & 컬러링북이 될지 기대되고 자신만의 정원을 꾸미면서 미리 봄을 느껴보는 것도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