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동물원 - 어드벤처 컬러링북 나의 동물원 컬러링북
밀리 마로타 지음 / 이봄S / 2014년 10월
평점 :
절판





 

 

나의 동물원 / 이봄 출판

가격 : 12,800원

 

 

요즘 정말 다양한 컬러링북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많고 많은 컬리링북들 중에서 처음으로 만나본 컬러링북은 이봄 출판사에서 나온 <나의 동물원> 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색칠놀이로 꽃과 나무, 곤충과 동물들까지 다양한 흑백의 밑그림을 제공해요.

일단 책을 펼쳐보면 다양한 패턴과 무늬들로 정교하게 이루어진 그림을 볼 수 있는데, 어떤것부터 색을 입혀줘야할지 즐거운 고민을 하게 만드네요. ㅎㅎ

 

 


 

 

이 책의 작가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로 매우 정교하고 복잡한 패턴과 무늬를 포함한 그림들, 특히 자연의 갖가지 동식물상을 묘사한 작품들이 많다고 해요.

나의 동물원 컬러링북을 통해서 엿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의 마지막 부분에는 빈공간이 존재해요.

자신만의 동물원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재밌는 부분이에요.-

정말 이 책 한권을 다 채색하고 자신만의 그림을 그려넣어주면 세상에 단 한권뿐인 소중한 책이 될 것 같아요.

소장가치 업업!!

 

 

line_characters_in_love-15 

 

 


 

 

이렇게 다양한 밑그림들 중에서 저는 라쿤을 선택했어요!

시작은 파스텔톤으로 은은하게~



 

 

그러다 색상들이 하나씩 추가되면서 점점 화려해져가는 라쿤입니다.^^

 


 

 

처음 의도했던바와는 굉장히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어요~ ㅎㅎ

굉장히 컬러풀해졌는데, 부분마다 색을 조금씩 변경하다보니 오랜시간이 걸리더라구요~

한번 빠져들면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며칠간 걸려서 요기까지 작업이 진행된 모습이에요.-

밑부분으로 갈수록 어떤색을 사용해야할지 굉장히 고민고민!


 

 

결국엔 밑부분에서 굉장히 어두운 라쿤으로 변신하고 말았어요.ㅠㅠ

색상 선택 미스!! 

한순간에 어딘가 모르게 굉장히 음침하고 불같은 성격의 소유자가 되어버린 저의 라쿤입니다...

약간 속상하긴하지만 집중력 높이기에도 너무 좋고, 차분하게 색상을 넣어주다보면 정말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는 조금 더 여유를 가지고 예쁘게 색상을 넣어보고 싶네요 ㅎㅎ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제 저만의 동물원이 탄생할 날을 기다려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