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초프에는 빅 불Big Bull이 있죠."

나는 '아, 그래요?' 라고 말하듯이 눈썹을 치켜 올렸다.

그러자 그가 다정스럽게 고개를 끄덕였다.

"황소 고환이 바람이 불 때마다 흔들리죠."

그의 말에 감명을 받은 나는 "고환이 있다고요?" 라고 말했다.

"그럼요! 그게 선생님 위로 떨어지면 금세 일어나진 못하실 겁니다."

우리는 한동안 그 모습을 상상했다. 마침내 내가 다시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 흥미로운 보험금 청구 사례가 되겠군요."

"그럼요!"

그는 이 아이디어도 마음에 들어 했다.

"아니면 신문에 이런 머리기사가 나든지. '떨어지는 불알에 깔린 사나이'."

나는 이렇게 제안했다.

"소불알에 깔린 사나이."

"예!" (p.181)



"블루마운틴 산악 지대라도 그럴 걸세. 내가 이미 말한 것 같은데? 이 지역은 아주 비밀스러운 곳이니까 책에다는 쓰지 말게."

나는 진지하게 대답했다.

"절대 안 쓰겠네." (p.226)




이처럼 멀리까지 와서 100여 명의 수다스러운 이방인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싶지 않았다. (p.39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