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
아오키 코토미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0년 9월
평점 :
품절


내가 사랑하는 여동생부터 내 첫사랑을 너에게 받친다...아오키 코토미라는 작가를 정말 좋아한다.. 제목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강렬한 포스와 함께 가장 중요시 여기는건 언제나 그림의 스타일과 진부하지 않은 내용이다. 그렇게 모든것을 갖추고 있는 이 작가의 다음작품이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라는 이 책이었다. 제목 역시 참신했고, 어떤 내용인지 상상하지 못할 정도로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었다. 주인공의 이미지가 많이 바뀐 것 같아서 또 한번 놀랬고, 새로운 소재를 가지고 와서 또 한번 놀랬고, 그들의 관계가 너무 미묘해져서 놀랬다. 사실 처음 볼때 너무 빠르게 전개되는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이 책이 연재되고 있는 잡지를 보니 전혀 그렇지 않았다. 여자 주인공은 너무나 사랑스러웠고, 남자주인공은 갈수록 호감을 느꼈다. 언제나 학원물을 연재하던 작가님께서 학생을 내세운것과 함께 새로운 사회로의 발걸음을 보여주었다.. 조금더 만화가 점점 성숙되고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내용이 깊이를 더해가고 있고, 그림은 역시 변함없이 섬세하시다.. 내가 넘넘 사랑하는 작가님 빅 파이브 안에 들어가는 이 작가님의 작품은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을것이란걸 이미 믿고있는지도 모르겠다.. 얼른 2권 3권 계속해서 나왔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