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 따뜻한 변화 에너지
박태현 지음 / 웅진윙스 / 2007년 1월
평점 :
품절


솔직히 말하면 아직은 내가 이 책을 읽을 나이가 아니라는 것을 사서 읽고 알았다.

하지만 미래의 나 자신을 가꾸기 위해서 미래의 나의 자녀를 위해서 미래의 나의 생활을 위해서 꼭 봐 둬야 할 책이다.

이 책은 누구나 흔히 아는 브래맨음악대 내용을 가지고 친근하게 우리에게 다가온다.

부담감도 없으며 이 책을 읽으면서 우리 현대 사회에서 얼마나 소통이 중요한지 알게 된다.

이 책을 우리아빠에게 권해주었다. 아주 이상적이면서도 좋은 책이라고 기뻐하셨다.

나 또한 이렇게 생각한다. 미래의 나 자신을 가꾸고 미래의 나의 사회 생활이 어떻게 바뀔지는 이 책을 읽어보면 알게 될 것이란것을,.. 모두 한번쯤은 이 책을 읽고 미래의 나를 위해 지금의 나를위해 노력을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