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다빈치 - 영혼의 표정을 그린 화가 내 손안의 미술관 1
토마스 다비트 지음, 노성두 옮김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6년 1월
평점 :
품절


나는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방학숙제 때문에 읽었다.

하지만 이 내용은 내가 궁금해왔던 질문에 대한 답을 통쾌히 해주었다.

첫번째 왜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모나리자 그림에 눈썹이 없는가?

또한 레오나르도는 과연 화가인가 발명가인가? 천재인가? 이다.

이 답을 지금 내가 여기서 한다면 아무도 이 책을 사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난 여기서 이 답을 하지 않을것이다.

이 질문에 대한 답들이 궁금하다면 직접 사서 읽어보면 아~! 이런 감탄사가 나올것이다.

기대해도 좋은 책이다. 안의 그림은 나를 더울 일깨워 주는 원동력이 되었으며 흔히 알고 있는 

내용들이 아닌 레오나르도다빈치의 내면을 상상할 수도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