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보고 다르게 연결하는 슬쩍북 - 내가 만드는 나만의 상상 노트
신정호 지음 / 와우팩토리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창의력을 손 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발견!

새롭게 보고, 다르게 연결하고, 가치를 소통하라~

미래의 유니콘 CEO를 꿈꾸는 딸내미에게 선물했어요 ^^

아이가 신규사업 아이템 찾기에 짱~! 이라면 펄쩍 뛰며 좋아하네요 ㅎㅎㅎ

모처럼 엄마 노릇을 잘 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오늘 퇴근하니 딸내미가 새롭게 만든 사업 아이템이라면서 '보호막을 더하기' 아이디어를 그려서 보여주네요.

항상 부엌에서 음식 만드느라 칼을 많이 사용해서 크고 작은 상채기가 생기고는 했는데 주방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탄막에 사용하는 소재로 손에 착~ 달라붙는 고무장갑을 고안해 주었답니다.

저도 매일 아침에 생각을 말랑~ 말랑~ 하게 만들기 위해서 이 책을 읽으면서 새로운 발명품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정말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