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께서 보여주셨는데 무섭지 않은 가벼운 장면에서 잔인한 부분들이 나오니.. 좀 의아한 느낌이 들었었네요.. ㅎㅎ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ㅎㅎㅎ 스트레스받은날 속이 확 풀릴거 같기도하고! 주인공 애도 귀엽고! 킬링용으론 한번 보셔요ㅎㅎㅎ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보슬비 2015-11-19 21: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초반에 아이디어가 좋아서 재미있게 봤는데, 중간에는 쪼금... ^^ 지루했지만, 전반적으로 린다짱님 말씀대로 스트레스 풀기 좋은 영화였어요. 좀비 매니아라면 꼭 챙겨봐야지요. ㅎㅎ